Category
Railway Marshalling Station
무한 노스 허브 마샬링 역
Project highlights
· 아시아에서 가장 큰 마샬링 스테이션.
· 이 시스템은 하루 20,000 대 이상의 차량을 파견 할 수 있도록 안정적입니다.
· 6 개의 주요 응용 프로그램 하위 시스템, 유연한 예약 및 효율적인 허브 작동 표시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Project background
무한 노스 마샬링 역은 아시아에서 가장 큰 마샬링 역 중 하나이자 국가의 주요 철도 네트워크 마샬링 역 중 하나이며, 역 장비 및 마샬링 용량의 규모는 아시아에서 1 위입니다. 무한 노스 마샬링 스테이션은 2009 년 공식적으로 사용되었으며 일부 트럭은 더 이상 우한의 도시 지역을 통과하지 않아 무한 양쯔강 다리의 압력을 줄였습니다.
우한 노스 마샬링 역 전체는 7,000 에이커가 넘는 면적으로 2 개의 톈허 공항과 동일하며, 112 개의화물 마샬링 레인에 의해 설치된 트랙의 총 길이는 우한에서 허페이까지 거의 확장 될 수 있습니다.
Requirements for application
무한 북 허브 마샬링 역은이 나라의 중요한 철도 운송 허브로화물 열차 해체 및 파견 업무는 매우 무거 우며 파견 홀에 연결해야하는 많은 양의 정보가 있습니다 DLP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은 고화질 대형 스크린 매크로 디스플레이를 통과 할 수 있습니다. 전체 마샬링 스테이션의 파노라마 정보를 중앙 집중식으로 표시하여 디스패치 센터가 전체 스테이션의 작동을 제어 할 수 있도록합니다. 작업자는 스테이션 접근 방식의 상태, 기계 위치 및 현재 차량 정보를 실시간으로 알아야하며,이를 위해서는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에 우수한 정보 처리 기능이 있어야 스케줄링, 관리 및 제어 결정을 효율적으로 동기화 할 수 있습니다. 마샬링 스테이션의 스케줄링 작업은 낮과 밤에도 멈추지 않으며 시간과도 경쟁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체 시스템의 안정성이 높아야하며 시스템 장애로 인해 스케줄링 작업이 중단되지 않습니다.
Project proposal
Wutron North Marshalling Station의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따라 Vtron은 18 개의 80 인치 디스플레이 장치, 멀티 스크린 프로세서 및 관리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을 제공했습니다.이 시스템을 통해 포괄적 인 통합 자동화 시스템의 6 개 하위 시스템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 중앙 집중식 모니터링 및 디스패치 관리를 수행하고 감독과 관련된 시스템에는 연동 자동화 하위 시스템, 전기 모니터링 및 환경 제어 하위 시스템, 스테이션 야드 비디오 모니터링 하위 시스템 등이 포함되어화물 흐름 및 차량 흐름에 대한 마샬링 스테이션 정보 관리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기관차 및 분로 정보 흐름 및 운영 프로세스 정보 흐름의 통합 운영
2013 년, 스테이션의 평균 일일 처리량은 10 월에 처음으로 20,000 대의 차량을 초과하여 한 달에 20,282 대의 차량과 총 628,742 개의 마차에 도달하여 Vitron을 다시 확인했습니다. 고객이 신뢰할 수있는 시스템의 품질과 서비스.
System Features
01. 장마살링 스테이션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여러 하위 시스템의 통합 된 응용 프로그램을 표시합니다.
대형 화면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을 통해 마우스 한 번의 클릭으로 100 개의 스톡 레인과 트럭을 마샬링 할 수 있습니다.
무한 노스 마샬링 스테이션은 매일 22,000 대의 트럭을 처리 할 것으로 예상되며 성수기에는 최대 3 만대의 트럭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트럭을 수동으로 마샬링하는 데 거의 3 시간이 걸리며,이 속도에서는 마샬링 작업을 전혀 완료 할 수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마샬링 스테이션의 파견 실은 최첨단 국내 자동화 시스템과 함께 특별히 설치되어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을 지원합니다. 이제 화면에서 간단한 조작으로 각 캐리지가 해당 차선에 진입하여 재 마샬링 할 수 있으며 마샬링 스테이션의 차량 작동주기가 단축되고 마샬링 스테이션의 작동 효율성이 향상됩니다.
종합적인 통합 자동화 시스템의 6 개 주요 서브 시스템 정보를 수집, 처리 및 표시하기 위해 멀티 스크린 프로세서를 통해 통합 관리 인터페이스가 큰 화면에 형성됩니다. 서브 시스템이 상호 연결되고 데이터 흐름이 크면 실시간으로 정보를 새로 고칠 수 있습니다 전시 요구 사항에 따라, 파견 홀은 역 전체에서 열차의 도착, 붕해, 마샬링, 출발 및 기타 운행을 중앙에서 파견하여 마샬링 스테이션의 차량 작동주기를 단축하고 마샬링 스테이션의 전체 효율을 향상시킵니다.
02. 마살링 스테이션 정보의 빠른 표시
마샬링 스테이션의 정보 시스템은 많은 양의 정보와 빠른 계산 속도를 갖습니다. 통합 자동화 시스템을 실행하는 작업을 수행하는 멀티 스크린 프로세서는 정보 시스템 자체에 의해 생성 된 동적 조정 및 변경을 충족시키기 위해 우수한 실행 속도 및 재생 빈도를 가져야합니다.
03.통합 자동화 시스템의 중앙 집중식 및 분할 형 디스플레이
종합적인 통합 자동화 및 시스템 전체 화면 집중, 초 고해상도 디스플레이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장면은 애플리케이션에 따라 3 개의 디스플레이 영역으로 나뉩니다 : 왼쪽과 오른쪽은 스테이션 비디오 모니터링 시스템 애플리케이션이며 중간 3 열과 5 열은 포괄적 인 통합 자동화 시스템 관리입니다. 해상도 표시 응용 프로그램. 파티션은 특정 응용 프로그램에 따라 매일 고정되어 표시되며 시스템 변경에 따라 표시되도록 다시 나눌 수 있으며 파티션은 가상이며 사용자는 인터페이스 설정을 통해 파티션 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04. 7 x 24 = 365 전천후 작업을 충족하는 높은 보안 및 안정성 시스템
Wuhan North Marshalling Station 7 × 24, 365 전천후 디스패치 요구 사항 :
시스템 아키텍처 설계는 이중화 백업 및 긴급 요구 사항을 완전히 고려합니다.
여러 시스템 하드웨어 중복 백업 기능으로 시스템을 빠르게 복구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