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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ailway Operations Center

중국 철도 공사 (구 철도) 파견 사령관

Project highlights

· 세계에서 가장 많은 승객과 함께 철도 시스템을 운영하여 매년 15 억 명 이상의 승객이 안전하고 원활하게 여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  디스플레이 면적이 300 평방 미터 이상이고 2 억 2 천 2 백만 픽셀 이상인 4 행 x 38 열로 152 개의 80 인치 DLP 디스플레이 장치로 구성된 대형 디스플레이 스케일.
·  초대형 모자이크 디스플레이 시스템의 경우 전체 화면 재생 빈도가 0.5 초 미만인 레코드를 만듭니다.

Project background

2013 년 3 월 국무원의 제도 개혁 및 기능 전환 계획에 따라 철도청의 기업 책임을 맡기 위해 차이나 철도 법인이 설립되었다. 철도 운송의 통일 된 파견 및 지휘를 담당하고, 철도 여객 및화물 운송 사업을 운영하며, 특수 및 특수 운송 작업을 수행하고, 철도 건설을 책임지고, 철도 안전 생산에 대한 주요 책임을집니다. 관할권 하에서 중국 고속철도의 주행 거리는 10,000km를 넘어 세계 고속철도 주행 거리의 약 45 %를 차지하며 세계 고속철도 마일리지 목록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Requirements for application

China Railway Corporation (이전의 철도부) 파견 사령부 시스템 프로젝트의 중요한 부분 인 대형 화면 디스플레이 시스템은 철도부의 일일 파견 사령부 및 긴급 상황 처리를위한 포괄적 인 중앙 집중식 디스플레이 플랫폼으로, 철도 안전을 보장하고 파견 명령 효율을 개선하는 데 유용합니다. 그리고 비상 사태 처리의 효율성, 다양한 자원의보다 정확하고시기 적절한 배치, 포괄적 인 조정의 명령 기능 향상이 매우 중요합니다.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은 디스패치 명령 센터에서 중앙 집중식 디스플레이 및 정보 통신을위한 플랫폼으로 사용되며, 열차 디스패치, 운영 디스패치, ESC 및 종합 모니터링과 같은 다양한 시스템의 여러 유형의 신호를 중앙 집중식으로 표시하고 이러한 전문 시스템의 디스플레이 요구를 종합적으로 분석해야합니다. 고해상도 컴퓨터 그래픽 및 기타 비디오 및 컴퓨터 이미지의 완전한 동기화 및 실시간 새로 고침 외에도 각 시스템 네트워크의 관리 요구 사항이 서로 독립적이되도록 각 전문 시스템이 각 전문 데이터베이스에 적시에 액세스 할 수 있도록 모든 사항을 고려해야합니다. 각 시스템은 파티션 표시를 수행합니다. 정보의 보안을 보장하기 위해, 디스플레이 시스템은 신호 소스가 대형 스크린 시스템에 진입 한 후 내부 시스템 네트워크 내에서 전송하기 위해 이미지 컨텐츠만을 사용하고 관련 전문 시스템과 외부 네트워크와 데이터를 교환하지 않도록해야합니다. 동시에 디스패치 및 명령 센터는 7X24 시간 동안 작동하며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은 24 시간 내내 작동해야합니다.

Project proposal

  China Railway Corporation (이전의 철도부) 파견 및 지휘 센터의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은 총 152 개의 LED 광원 80 인치 DLP 디스플레이 장치 (4X38), 벽 길이를 갖춘 세계 최대 대형 스크린 접합 단일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62 미터 이상, 디스플레이 면적은 300 평방 미터 이상이며 픽셀은 2 억 2 천만 개를 초과합니다. 멀티 스크린 이미지 처리 기술, 신호 전환 기술, 네트워크 기술 및 기타 기술 수단과 결합하여 고휘도, 고화질, 고급 기술, 강력한 기능 및 사용을 형성합니다. 편리한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 TDCS (Train Dispatching Command System), CTC (Distributed Autonomous Dispatching Centralized System), TDMS (Transport Management System), Power Dispatching System, 승객 /화물 운송 시스템 및 철도 통합 비디오 모니터링 시스템과 같은 다양한 시스템의 텍스트, 그래픽 및 그래픽을 실현할 수 있습니다. 포괄적 인 이미지 및 비디오 정보 표시 : 비상시에는 대형 화면을 비상 명령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으로 전환 할 수 있습니다.이 기능은 명령 센터가 다양한 이벤트의 전체 그림을 정확하고 실시간으로 종합적으로보고 파악하고 분석 및 의사 결정을위한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편리합니다. 지휘는 실시간으로 신뢰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하여 지휘 및 파견 의사 결정의 속도와 적시성을 크게 향상시킵니다. 이는 중앙 철도 모니터링 플랫폼, 정보 자원 공유 플랫폼, 분석 및 의사 결정 플랫폼, China Railway Corporation (이전의 철도부)의 파견 및 지휘 센터를위한 지휘 및 파견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System Features

01. 시스템의 안전 및 안정성 보장

 철도는 국가 경제 발전의 주요 동맥이며 종합 교통 시스템의 중추입니다. 국내 철도 운영 감독 및 통제의 핵심 부서 인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은 다양한 라인의 안전을 보장하고 여객 및화물 전용 라인의 순서대로 작동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사용자의 관심의 최우선 과제는 시스템의 안전과 안정성입니다.


·  시스템은 이중 네트워크 활성 및 대기 핫 리던던시를 채택합니다 일반적으로 두 네트워크는로드 밸런싱 및 조정을 채택하여 장비 작동을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합니다. 네트워크 중 하나에 장애가 발생하면 시스템은 다른 네트워크를 통해 정보 전송 및 스케줄링 

   작업을 실현하여 시스템을 보장 할 수 있습니다 동작은 정상이고;
·  정보가 최대 범위까지 소실되지 않는 DLP 표시부 보장하지만의 사중 중복성;
·  프로세서의 6 배 용장 설계, 전체 하드웨어 실시간 신호 처리;
·  관리 제어 시스템의 주요 대기 이중 작동 모드는 전체 실현 시스템은 안정적이고 신뢰할 수 있습니다. 

02. 다중 신호 종합 디스플레이, 높은 시스템 유연성

·  파견 지휘 센터 파견 실 내 4x38 DLP 대형 디스플레이 월과 긴급 지령 소 3x5 LCD 스 플라이 싱 화면을 공유 할 수 있으며, 모든 액세스 신호를 간섭없이 두 화면에 표시 할 수 있습니다. 파견관의 대형 스크린이 아닌 비상 지휘 센터의 대형 스크린에만 표시됩니다.
·  이 시스템에는 많은 입력 신호 소스가 있으며 디스패치 커맨드 센터에서 70 개 이상의 제어 석에 144 개의 RGB 채널과 거의 200 개의 IP 비디오 채널에 동시에 액세스하여 표시해야합니다.
·  Vtron 시스템에는 강력한 신호 액세스 처리 기능과 신호 교환 확장 기능이있는 업계 최고의 클러스터 Ark3000 멀티 스크린 프로세서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파견 홀의 DLP 스플 라이스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월은 특정 파티션 또는 전체 스크린에서 "기차 조정"스크린의 전체 스크린 디스플레이를 실현하거나 비상 지휘 센터의 대형 스크린에 각 시스템 정보를 개별적으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전체 디스플레이 시스템은 노동 분담에 따라 다른 시스템으로 나눌 수 있으며, 각 파티션은 독립적으로 제어되며 스위칭 작업이 편리하고 빠릅니다.

03. 이차 개발

·  철도 파견 및 명령 시스템에서 새로운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 응용 프로그램은 매일 매일 바뀌고 있으며, 시스템은 충분한 기술적 예측이 있어야하며 새로운 기술 디스플레이 인터페이스의 확장 기능을 지원하여 향후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이 시스템은 핵심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의 모든 지적 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완전히 개방 된 디스플레이 및 제어 플랫폼을 제공하며 다양한 제어 시스템 인터페이스를 열 수 있으며 2 차 개발을 위해 시스템 통합 자와 협력하여 고객의 장기적인 요구를 충족시킵니다.전체 디스플레이 시스템은 모듈 식 제품 아키텍처로 구축되며, 나중에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 시스템 디스플레이를 추가하거나 대형 스크린 시스템의 규모를 확장해야하는 경우에도 원래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고 해당 모듈을 추가하기 만하면 시스템을 쉽게 구현할 수 있습니다 신장. 

04. 실시간 정보 처리

·   파견 지휘 센터, 대형 스크린 시스템 컴퓨터 실, 신호 원 위치 (컨트롤 시트), 접속 화면 설치 장소 및 비상 지휘 센터의 전송 거리는 100 미터 이상입니다. 최고의 실시간 이미지 전송을 달성하기 위해 전체 프로젝트의 각 장비 모든 신호간에 광섬유 전송이 사용되며 모든 신호 소스 액세스 및 대형 화면 드라이브는 모두 광섬유를 통해 전송되며 전자기 간섭이 전혀 없으므로 무손실 및 실시간 전송이 가능합니다.
빠른 디스플레이 특허 기술 :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 철도 시스템의 경우 속도는 시간당 350km에 달하며 신호 처리의 1 초 지연으로 인해 100 미터의 오류가 발생합니다. "가장 작은 실수는 수천 마일 떨어져 있습니다."라는 말에 따라 처리 시스템은 가혹한 실시간 요구 사항에 따라 높은 실시간 성능을 요구합니다. Vtron 신호 실시간 하드웨어 처리, 증분 새로 고침 동적 네트워크 신호 빠른 디스플레이 및 기타 특허 기술은 시스템 신호 처리 대역폭 병목 현상을 실시간으로 해결하고 실시간 동기화 문제를 표시하며 전체 화면 새로 고침 속도가 0.5 초 미만인지 확인합니다.  

05. 완벽한 선물

·   새로운 LED 디스플레이 광원
밝기는 1100 루멘에 도달 할 수 있으며 새로운 LED 광원 DLP 프로젝터는 높은 채도, 우수한 안정성, 긴 수명 (최대 80,000 시간), 에너지 절약 및 환경 보호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어레이 모듈의 안정적인 광원을 형성합니다. 특정 색상이 고장난 사고를 피하십시오.
·   디스플레이의 일관성을 보장하는 지능적인 조정
내장 광 센서는 디스플레이 시스템의 색상과 밝기의 일관성을 보장하기 위해 색상과 밝기를 자동으로 조정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   우수한 장치 접합 및 설치 기술
: 총 길이가 62 미터를 초과하는 38 열 XPS 이중층 수지 스크린은 원호로 연결됩니다. 디스플레이 장치 간의 접합 간격은 1mm 이내로 제어되므로 화면의보기 효과에 전혀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큰 시야각, 장거리 시청 및 반사 방지 기능
이있는 XPS 화면이 시스템은 XPS 화면을 채택하여 각 장면의 직원의 시야각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실제 상황에 따라 사용자의 시야각에 따라 화면을 선택해야 사용자가 각 응용 프로그램 섹션에서 큰 화면을 볼 수 있고 시각적 효과가 좋습니다. 파견 지휘 센터 앞 3 열 좌석 직원의 시야각은 약 30도이며 뒷좌석 직원의 시야각은 30도 미만입니다. XPS 스크린은 일반 수지 스크린의 작은 시야각 문제를 해결합니다. 일회성 수평 + 수직 스트립 모양 스크린을 사용하고 수평으로 분할 된 스트립 패턴을 일반 수지 스크린에 추가하여 화면의 수평 시야각이 160도에 도달하고 시야각이 140도에 도달하여 일반 수지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화면의 시야각이 너무 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