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파트너가 되십시오! VTRON은 최적의 통합 디스플레이 제안, 설치, 모니터링 및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합니다. VTRON의 숙련되고 자격을 갖춘 기술 엔지니어가 전문 파트너 지원을 위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기술교육제공
당사는 파트너사 기술담당자들의 대상으로 연간 2회 VTRON 제품에 대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기술교육을 제공합니다.
Experience Center 무료 사용
저희 파트너사가 되시면 한국 수입원의 설치된 Experience center를 통해 고객사에게 VTRON 제품 장비시현이 무료로 가능합니다.
세미나 초청
당사는 파트너사들에게 신제품 및 시장 분석 등 판매영업에 필요한 세미나를 무료로 초청합니다.
교육
VTRON은 시스템 운영자가 장비를 능숙하고 독립적으로 관리 할 수 있도록 포괄적 인 교육을 제공합니다. VTRON의 교육은 설치,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운영, 관리 및 문제 해결을 다룹니다. 교육 중에 유용한 작동 설명서, 실습 연습, 질문 및 답변 세션이 제공됩니다. 교육 세션은 한국 수입원인 당사 또는 중국 광저우에있는 VTRON 본사에서 진행될 수 있습니다.
장비 유지 보수 서비스
유지 관리 기간 동안 VTRON 엔지니어는 원격 진단 또는 현장 지원을 통해 전문적인 유지 관리를 제공합니다. VTRON의 전문 서비스 전문가는 즉각적인 전화 및 온라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당사의 기술 센터는 전문적인 지원을 제공합니다.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업그레이드
비디오 월 소프트웨어 및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유지하면 상호 운용성, 비디오 품질 및 콘텐츠 공유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에 대한 전문적인 조언을 제공하고 고객 요청에 따라 유효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키를 사용하여 원격 소프트웨어 업그레이드를 수행합니다.
Tel: +82-2-6739-7875 | Fax: +82-2-2138-2690 | scottlee@ncnspace.com
기술적 문제가있는 경우 유통 업체는 VTRON 한국 수입원인 당사 기술 지원 센터에 직접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센터는 기술 지원, 수리 서비스, 예비 부품 공급을 지원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숙련 된 엔지니어가 원격 진단 및 문제 해결을 통해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재고 수준의 교체 부품 및 교체 장치를 통해 더 빠른 해결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Technical Support Center
Tel: +82-2-6739-7875
Fax: +82-2-2138-2690
scottlee@ncnspace.com
기술적 문제가있는 경우 유통 업체는 VTRON 한국 수입원인 당사 기술 지원 센터에 직접 문의 할 수 있습니다. 기술 지원 센터는 기술 지원, 수리 서비스, 예비 부품 공급을 지원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숙련 된 엔지니어가 원격 진단 및 문제 해결을 통해 즉각적인 지원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충분한 재고 수준의 교체 부품 및 교체 장치를 통해 더 빠른 해결 방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