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Metro Control Center

광저우 메트로 1,2,8호선 제어 센터

Project highlights

· 중국에서 가장 큰 지하철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 중 하나 인 123 (3 × 41) 50”DLP 디스플레이와 19 개의 분산 마스터-슬레이브 프로세서로 구성된 원호 모양의 스 플라이 싱 월 시스템
·  아시아 게임 기간 동안 운송 작업이 잘 완료되었습니다. 열차 시간 엄수 율이 99.9 %를 초과하고 안전 사고가 0입니다.
·  제어 센터의 응답 능력과 명령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Project background

광저우 메트로는 광저우의 1,500 만 명 이상의 사람들을위한 주요 교통 수단 중 하나입니다.
Guangzhou Metro Corporation은 광저우 고속철도 시스템의 건설, 운영 및 관리를 담당합니다. 광저우 메트로 2 호선은 중국 최초의 국산화 철도 운송 프로젝트로 "건설 과학 기술 데모 프로젝트"로 선정되어 "국가 톱 10 건설 과학 기술 공로상"및 기타 타이틀을 수상했습니다.

Requirements for application

제어 센터는 광저우 메트로 1, 2, 8 호의 열차 조직 및 운영 관리를 담당합니다. 예를 들어 아시안 게임을 예로 들어 보면, 광저우 메트로 1, 2, 8 호선은 주요 수송 작업을 수행했으며, 용량이 크고 열차의 빈도가 높으며 하루에 거의 20 시간 동안 운행되며 가장 짧은 여행 간격은 3 분에 불과합니다. 파견 및 지휘 업무를 담당하는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은 지하철 노선의 지속적이고 효율적인 운영을 보장하는 측면에서 국내 철도 산업에서 거의 볼 수없는 요구 사항을 제시했습니다.
여러 애플리케이션 시스템의 중앙 집중식 액세스 및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 : 라인 1, 2 및 8의 각 스테이션에 대한 모든 회선 트래픽, 전기, 환경 제어, 기존 시스템 작동 상태 및 CCTV 비디오 모니터링은 중앙 제어에 중앙 집중식으로 연결되어야합니다 각 디스패처가 개별적으로 제어 할 수 있도록 큰 화면의 해당 영역에 표시되는 방.
통합 디스플레이 및 파티션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 : 지하철 파견 제어 센터는 많은 양의 정보 SIG 구동 신호 시스템, 통합 모니터링 시스템 및 CCTV 시스템 등을 표시해야합니다.이를 위해서는 각 시스템 기능 파티션을 동시에 표시하기 위해 대형 화면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이 필요하며 통합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논리 화면은 대형 디스플레이 데스크탑을 형성합니다.
다중 신호 종합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 : 지하철 디스패치 제어 센터에는 Windows, UNIX, Linux와 같은 주류 운영 체제의 컴퓨터 이미지 신호
및 PAL / NTSC / SECAM / 1080p / 1080i / 720p와 같은 다양한 비디오 신호가 포함 되므로 디스플레이 제어가 필요합니다. 시스템은 이러한 신호를 고해상도 그림 형태로 표시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신호의 제어 및 관리를 지원합니다.

Project proposal

광저우 메트로 1, 2, 8 호선의 교통, 전기, 환경 제어, 자동 운임 수금, 비디오 이미지 및 운영 조직과 같은 중요한 정보는 중앙에 123 개의 디스플레이 장치, 19 개의 분산 마스터-슬레이브 프로세서 및 보조 장치에 연결됩니다 제어 센터의 통합 파견 및 명령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주변 장치 등으로 구성된 디스플레이 시스템.
이 대 면적 대형 스크린 프로젝션 디스플레이 시스템은 CCTV 비디오 감시 정보, 지하철 신호 표시 시스템, 전력 모니터링 (SCADA) 시스템 및 컴퓨터 그래픽 정보, 네트워크 정보 또는 비디오 이미지 정보 등과 같은 통신과 같은 다양한 정보를 동적으로 표시 할 수 있습니다. 전체 지하철 노선의 열차 운행 실시간 상태, 변전소의 전원 공급 장치 상태 및 간격 정보를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할 수있는 포괄적이고 유연한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대형 스크린 시스템을 통한 다양한 신호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는 중요한 모니터링 세부 사항을 정확하게 보여주고, 다양한 관련 부서의 상호 작용을 반영하며, 파견 직원이 신속하게 판단하고 처리 할 수 있도록하며 실시간 모니터링 및 중앙 집중식 제어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System Features

01. 전반적인 명령 및 파견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은 3 개의 지하철 노선과 관련된 시스템 정보를 중앙에 표시합니다. 비상 상황에서는 큰 화면이 비상 명령을위한 모니터링 플랫폼으로 전환되고 라인 중 하나의 그래픽 정보가 확대되어 파티션에 표시되며 실시간 디스패치, 상담, 의사 결정 및 정보 피드백과 같은 비상 관리가 수행되어 전체 개요, 예방 및 제어 통합을 형성합니다. 통합 된 명령 및 디스패치 시스템은 광저우 메트로 운영의 안전 및 신뢰성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긴급 상황 처리 및 인력 배치의 정확성 및 적시성에 대한 작업 효율성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며 포괄적 인 조정의 명령 기능을 향상시킵니다.

02. 지하철 제어 센터에서 여러 응용 시스템의 중앙 집중시 엑세스 및 표시

이 시스템은 지하철 제어 센터의 다양한 응용 시스템에서 정보를 종합적으로 표시하기위한 공유 플랫폼입니다. 그중 1, 2, 8 호선의 통행량, 전력, 환경 제어, 기존 시스템 작동 상태 및 각 스테이션의 CCTV 비디오 모니터링 정보가 중앙 제어실에 집중되어 있으며 대형 스크린의 지정된 영역에 표시되어 충족됩니다. 통일 명령, 효율적인 실행 및 효율적인 운영의 파견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열차 도착, 분해, 마샬링, 출발 및 전체 역의 기타 요구 사항을 중앙에서 파견합니다.

03. 대 면적 디스플레이는 여러 서브 시스템의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동시에 충족

 대 면적 디스플레이 플랫폼은 여러 서브 시스템을 동시에 모니터링하고 통합 된 디스패치 및 명령을 위해 지하철 제어 센터의 디스플레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고해상도 그래픽을 표시합니다.
필요에 따라 다양한 파티션 크기를 조정할 수 있으며 최대 파티션 크기는 3 × 20입니다.


ESC 구역 3 × 14의 전체 벽의 해상도는 : (1024 × 14) (768 × 3) = 14336 × 2304
신호 구역 3 × 17 의 해상도는 : (1024 × 17) (768 × 3) = 17408 × 2304
링 존 3 × 10 전체 벽 의 해상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1024 × 10) × (768 × 3) = 10240 × 2304
3 × 20 전체 벽 의 해상도는 : (1024 × 20) × (768 × 3) = 20480 × 2304


04. 메트로 제어 센터에서 빅 데이터를 신속하게 표시

지하철 제어 센터는 많은 양의 정보와 빠른 계산 속도를 가지고 있으며, 지하철 제어 센터의 대규모 정보 작업을 담당하는 멀티 스크린 프로세서의 작동 속도와 재생 빈도가 우수해야합니다. Vtron 대형 스크린 시스템은 최대 20480 × 2304 (3 × 20 스크린 크기에 해당)의 해상도로 고해상도 사진을 얻을 수 있으며 전체 벽 ≤ 2s의 동기 재생률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