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이 메트로 비상 센터
· 중국에서 가장 바쁜 도시 철도 운송 노선 중 하나.
· 비상 관리가 어렵고 신호가 복잡하며 관련성 요구 사항이 높습니다.
Shanghai Metro Operation Co., Ltd.는 상하이 도시 철도 운송 운영 및 관리의 중추 기업입니다. 상하이 메트로 (Shanghai Metro)라고도하는 상하이 철도 (Shanghai Rail Transit)는 베이징 메트로 (Beijing Metro)와 톈진 메트로 (Tianjin Metro)가 완공 된 후 중국 본토에서 세 번째로 운행되는 도시 철도 운송 시스템으로 지하철의 전체 길이는 세계에서 가장 길다.
2012 년 상하이 메트로의 평균 일일 승객 수는 700 만 명에 이르렀으며, 그 중 1 번 라인의 평균 일일 승객 수는 100 만 명을 넘어 섰습니다. 운영 라인 중 하나입니다.
지하철 운영 환경은 출구가 거의없고, 공간이 제한되어 있고, 인원이 많고, 승객이 많으며, 대피 경로가 적습니다. 갑작스런 재난 발생시 대응이 부적절하면 도시 주민의 정상적인 생활과 경제 활동에 심각한 영향을 미칩니다.
상하이 메트로는 비상 사태에 대응하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비상 센터를 설립하고 비상 명령 및 관리를위한 디스플레이 플랫폼으로 Vtron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을 채택하여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고 시민의 안전하고 원활한 여행을 보장합니다.
디스플레이 시스템은 ATS, SCADA, ATS 주차장 / 차고, CCTV, AFC, GIS / GPS 정보 및 계획 시스템 정보 등을 종합적으로 표시해야합니다.이를 위해서는 강력한 디스플레이 플랫폼, DLP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및 제어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고해상도, 다중 신호 액세스 및 대 면적 디스플레이 기능은 이러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Shanghai Metro Operation Co., Ltd.의 요구에 따라 Vtron은 60 ″ 4 × 12 디스플레이 유닛과 여러 세트의 프로세서로 구성된 디스플레이 제어 시스템을 제공했습니다. 전장 48 인치 프로젝션 유닛으로 구성된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시스템 높이는 약 15m, 높이는 3.7m이며 디스플레이 면적은 약 53 평방 미터이며, 전체 디스플레이 해상도는 12288 × 3072 정도로 높으며 상하이 메트로 1 ~ 4 호선 모니터링, 비상 명령 및 지하철 전문 시스템 정보를위한 디스플레이 플랫폼으로 주로 ATS를 표시합니다. SCADA, AFC, CCTV, GIS / GPS 등과 같은 다양한 시스템의 정보는 의사 결정자가 갑작스러운 지하철 재해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의사 결정을 내리고, 상황의 악화를 방지하며, 지하철 긴급 재해의 피해를 효과적으로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지하철의 각 하위 시스템의 응용 소프트웨어는 해당하는 디스플레이 영역에 해당하는 10 개의 Digicom 프로세서 세트에 설치 및 실행되며, 다양한 비상 모드에 따라 겹치거나 전환 및 표시 할 수 있습니다.
머신 코어는 스테이션 모니터링 비디오 CCTV 시스템의 정보를 직접 표시하는 데 사용됩니다. Line 1 ~ 4의 ATS는 각각 Digicom 프로세서를 사용하며 각각 해당 ATS 대형 스크린 디스플레이 소프트웨어를 실행합니다. SCADA 시스템의 각 라인은 Digicom 프로세서를 독립적으로 사용합니다. 사용자가 동일한 대형 화면에서 다른 회선을 전환하여 표시해야하는 경우 동일한 대형 화면과 각 Digicom 프로세서간에 전환 할 수 있습니다.
라인 3 및 4의 동일 라인 동작의 특수성으로 인해, 라인 3 및 4의 정보는 큰 화면에 표시 될 수있다.